現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기술평가 자문위원, 기술사업화 전문가 보유
특허법인 엠에이피에스는 現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기술평가 자문위원(변리사)을 비롯하여, 비즈니스 엑셀러레이팅 및 기술사업화 분야에서 풍부한 성공 경험을 보유한 변리사, 기술거래사, 가치평가사 등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특허법인 엠에이피에스는 기술의 완성도, 기술의 경쟁우위도 등을 평가하는 '기술성 평가항목'과 목표시장의 잠재력, 제품 및 서비스의 사업화 수준 등을 평가하는 '시장성 평가항목'에 대해 실제 기술평가 심사위원의 관점에서 평가기준에 부합하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성공을 위한 기업 맞춤형 컨설팅 제공
기술특례상장을 위한 기술평가를 성공적으로 통과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기술력 입증을 넘어 시장성, 성장성, 그리고 사업화 역량까지 제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준비된 기술사업계획서, 객관적 증빙자료, 그리고 전문적이고 설득력 있는 발표가 요구됩니다.
특허법인 엠에이피에스는 기업의 현재 상황과 목표 IPO 시기를 고려하여,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기술특례상장 성공 사례 다수 보유
특허법인 에이피에스는 2017 년부터 의료기기·소재·부품·장비·바이오·헬스케어·소프트웨어 등 전 산업 분야의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특례상장 IPO 컨설팅을 제공해 왔습니다. 축적된 전문성과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최근 3년 기준 10여 개 기업의 IPO에 기여하였습니다.